무더운 여름, 청량감을 더해 줄 블루 아이템으로 더위 DOWN 스타일링 UP

입력 2016-06-21 11:55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옷차림에도 변화가 찾아 왔다. 크롭탑 셔츠부터 스트랩 샌들까지 한껏 가벼워진 패션 아이템과 시원스런 소재와 컬러들을 많이 입기 시작했다. 특히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선사하는 '블루 컬러'는 매 여름철 마다 사랑받는 베스트 컬러이기도 한데,같은 블루컬러일지라도 채도와 명도 그리고 소재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올 여름, 센스 있는 썸머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매력적인 블루 컬러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 남성들을 위한 블루 컬러 아이템

블루 컬러는 여름철 남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컬러가 아닐까 싶다. 컬러 매치가 어려울 것 같으면서도 화이트, 베이지 등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슈즈, 시계 등을 블루 컬러로 선택하여 포인트를 주면 청량감을 더하면서도 센스 있는 섬머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밝고 비비드한 블루 컬러 군의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짙은 블루 계열을 선택해보자.다크한 블루 또는 네이비 계열의 컬러는 어떤 컬러와 매치해도 조화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컬러로도 손색이 없다.



▲ 여성들을 위한 블루 컬러 아이템

올 여름에는 선명한 블루 컬러부터 이번 16 S/S 시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파스텔 톤의 은은한 세레니티 컬러까지 다양한 블루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깨끗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블루 컬러는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화이트 셔츠나 원피스에 블루 컬러의 가방이나 시계, 쥬얼리 등의 아이템들을 포인트로 적절히 매치한다면 세련되면서도 썸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