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B, 레드플러스의 보컬 ‘조성민’ 신곡 ‘Give & Take’ 로 가요계 소환되다!

입력 2016-06-21 09:33


공전의 히트곡 015B의 ‘단발머리’와 레드플러스의 ‘그녀는’의 보컬 조성민이 상큼하고 달달한 러브송 디지털 싱글 ‘Give & Take’를 발표한다.

에스뮤직컴퍼니와 부밍사운드가 진행하고 있는 ‘좋은 음악 만들기’ 프로젝트의 17번째 음원으로 발표되는 이번 조성민의 신곡은 그의 오랜 음악 파트너인 프로듀서 이혁준과 응급실이라는 최고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izi의 베이시스트 신승익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서 한 여름 시원한 바닷가의 나른한 오후의 여유로움을 연상시키는 기타 연주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조성민의 너무나도 달콤한 중저음이 돋보이는 연인들의 밀고 당기는 사랑 이야기를 노래하는 러브송이다.

그동안 많은 히트곡(단발머리, 그녀는, 3분 55초간의 고백 등)을 보유하고도 본인의 이름보다는 그룹 이름(015B, 레드플러스, 서브웨이, 벨벳글로브, 몽키사운드 등)으로 활동을 함으로 대중들에게 생각보다 인지도가 낮았던 조성민은 이번 디지털 싱글 ‘Give & Take’ 발표를 통해서 가수 조성민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한다.

조성민의 신곡 ‘Give & Take’는 6월 21일 정오에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좋은 음악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에스뮤직컴퍼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의 음원을 꾸준히 제작하여 대중들에게 믿고 들을 수 있는 양질의 좋은 음악들을 들려줄 것을 약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