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여름 콘서트 ‘HELLO, SUMMER’ 7월 23~24일 개최

입력 2016-06-17 21:11


가수 에디킴이 오는 7월 여름 콘서트 ‘HELLO, SUMMER(헬로, 썸머)’를 개최한다. 에디킴은 7월 23~24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에디킴 2016 여름공연 HELLO, SUMMER’를 열어 관객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1월 ‘들려줄게’ 이후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이며, ‘헬로, 썸머’라는 이름으로 진행한 여름 공연은 지난 2014년 8월 이후 2년 만이다.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에서 ‘너 사용법’,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감미로운 노래부터 ‘팔당댐’ 등 신나는 노래까지 다양한 무대를 꾸며 올 여름 가장 시원한 추억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티켓 판매는 팬클럽 ‘에딕션’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22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인터파크에서, 일반 예매는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와 네이버N예약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처별 예매 가능 좌석이 다르니 사전에 좌석 확인이 필요하다.

에디킴은 올해 초 신선한 비트와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팔당댐’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으며, 지난 4월에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통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지금까지 상위권에 머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앨범 때부터 전곡 자작곡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에디킴은 앞으로도 본인의 색깔을 담은 특색 있는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