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며 여름휴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부쩍 늘어나기 시작했다. 이에 휴양지에서 어떻게 스타일을 연출할지에 대한 고민도 늘고 있다. 패셔니스타 배우 송윤아, 이보영의 휴양지 패션을 참고해보자.
▲ 멋스러운 티셔츠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휴양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티셔츠. 특히, 네크라인에 고급스러운 단추 포인트와 스티치 디테일의 포인트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나 데님팬츠 그리고 쥬얼리 장식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쥬얼 샌들을 매치한다면 완벽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편안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티블라우스와 버뮤다 팬츠를 매치해보자. 루즈한 실루엣과 자연스럽게 A라인으로 드레이프지는 티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 패턴의 트윌리 타이와 화려한 스톤이 돋보이는 매쉬 샌들을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 우아한 원피스로 고급스럽게!
좀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원피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배우 송윤아가 앞서 화보에서 선보인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면서 가볍게 드레이프지는 스타일로 드레시한 느낌부터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화보 속 송윤아처럼 우아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핑크 컬러의 원피스를 단독으로 매치하고 허리 스트링을 조절해 여성스러운 라인을 연출하자.
아우터로 활용하고 싶다면 네이비 컬러를 추천한다. 심플한 티셔츠와 핫팬츠 등을 매치한 캐주얼룩에 베스트로 활용하자.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는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