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24시간 운영 서비스 'Talk 상담' 오픈

입력 2016-06-15 11:03
삼성카드는 PC 및 모바일앱에서 즉시 상담이 가능한 'Talk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Talk 상담 서비스는 고객이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와주는 서비스로 24시간 365일 상담이 가능하다고 삼성카드는 설명했습니다.

삼성카드'Talk 상담'은 PCㆍ모바일앱 로그인 고객센터 메뉴에서 'Talk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신청, 금융신청 등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는 먼저 상담을 제안해 불편을 해소하는 'Talk 상담' 팝업창도 운영합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 디지털 환경 변화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