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단기, 5개월 단기합격프리패스 선착순 판매

입력 2016-06-14 08:43
부동산/주택교육 전문 '공인단기'가 합리적인 비용과 최적의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 '단기합격프리패스'를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9일에 치러지는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5개월 정도 남은 가운데 공인단기는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켜 합격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된 프리패스를 선착순 50명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단기합격프리패스는 5개월 동안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핵심요약-문제풀이-모의고사&파이널' 3단계 초단기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부족한 부분은 기본, 심화 이론 및 기출문제 강좌에서 선택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인단기 모든 강좌는 EBS 교재 저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단기합격프리패스 구매자 전원에게는 1초 마감으로 유명했던 '합격생요약노트'와 '단기합격 설명서' 등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합격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 기존 프리패스보다 저렴하게 수강료를 책정한 것은 물론 필요에 따라 EBS 교재를 선택 구매할 수 있게 구성했다.

단기합격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커리큘럼과 상품 구성은 '공인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형준 공인단기 본부장은 "공인중개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이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합격할 수 있도록 엄선된 커리큘럼과 교재로 구성된 특별 상품을 내놓게 됐다"며 "공인단기가 쌓아온 단기 합격의 노하우로 5개월 동안 제대로 시험을 준비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공인단기는 다양한 연령대가 응시하는 30% 미만의 낮은 합격률의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공부한다'는 것을 모토로 수험생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 제공한다. 공인단기에서는 단기 합격 커리큘럼에 맞춰 EBS 교재를 출간하고 있으며, EBS 교재 저자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단기합격비법서, 핵심요약집, 봉투 모의고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