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녀린 체형, 흰 피부가 절대적 미의 기준이었던 예전과는 달리 생기있고 탄력있는 건강한 바디가 트렌드가 된 지금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구릿빛의 탄탄한 바디를 위한 방법으로 많은 여성들이 태닝을 선택하고 있다.
야외태닝, 기계태닝 등 각자의 취향에 맞는 태닝 방법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완벽하고 깔끔한 태닝을 위해서는 태닝 전 바디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얼룩지지 않는 매끈한 피부 톤을 위한 바디 각질 케어부터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 열을 진정시켜줄 수분, 진정 케어 까지 올 여름 섹시하게 그을린 완벽한 피부를 위한 태닝 전 필수 바디 케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각질, 수분, 진정 케어를 한번에
메리케이의 로터스 앤 뱀부 루퍼 바디클렌저는 루퍼(수세미) 섬유와 키위 씨가 피부 표면의 불순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연꽃과 시계꽃 추출물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진정 작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며 편안하게 가꿔주는 바디 클렌저로 피부 본래의 매끄러운 윤기를 살려주고 매일 사용하여도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각질제거 효과로 태닝 전 촉촉하고 매끄러운 바디 연출을 도와준다.
부드러운 식물성 스크럽 입자로 부담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할 뿐 만 아니라 각질제거, 수분, 진정 케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바디 클렌저로 다가온 여름 매끈하고 탄력있는 구릿빛 바디를 선사해 줄 필수 아이템이다.
★더위에 지친 피부, 쉽고 빠른 생기충전
메리케이 모이스처라이징 스프레이 로션은 끈적임이나 기름기가 없는 가벼운 질감의 바디전용 스프레이 로션으로, 피부에 생기를 줌과 동시에 상큼한 과일, 열대지역의 향으로 무더운 여름 바디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글리세린, 포스포리피드, 구아바 추출물 등의 함유로 산뜻하고 강력하게 피부 갈증을 해소해 주고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편리함까지 갖춰 무더운 여름 뜨겁게 달아 오른 바디에 즉각적이고 빠른 수분 공급과 피부진정을 도와준다. 샤워 후 몸에 물기를 닦아내고 몸 전체에 고르게 분사하여 손으로 펴 발라 사용하며 메리케이의 바디 스무스-액션 셀루라이트 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여름을 위한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신선한 바다소금이 선사하는 부드러움
러쉬의 럽럽럽 샤워 스크럽은 신선한 바다소금이 시원한 클렌징과 부드러운 각질관리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샤워 스크럽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져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해주고, 식물 보습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맑고 깨끗한 균형있는 피부관리를 도와줄 라벤더와 장미오일이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그린와틀꽃추출물, 레몬즙, 비터오렌지꽃 오일등의 함유로 향기로운 꽃내음의 상쾌함과 동시에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반질반질 바디 피부 광채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스킨 리빌링 바디로션 10% AHA 는 강력한 각질 관리를 비롯한 다양한 피부고민을 두루두루 해결하는 멀티기능 바디로션으로 부드러운 피부촉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지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다. 여름철 필수 케어 부위인 굳은살과 발뒤꿈치에 제품을 바른 후 양말을 신고 자면 3일만에 보드라운 발이 완성되며, 건강하고 순한 성분으로 매일 사용해도 무방해 각질이 집중된 부위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반질반질 광채나는 피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