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입력 2016-06-10 16:28


여름철에는 피지분비와 유분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수정메이크업을 하는 일이 잦아지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외출 후에는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으로 꼼꼼한 세안을 하는 것이 피부 트러블 예방은 물론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 줄 수 있다.

플로르드망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지중해 연안에서 자란 블랙 올리브 오일과 7가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 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주는 보습 오일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노폐물과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마른 손에 사용을 권장했던 여타 제품들과는 달리 젖은 손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표면에 빠르고 부드럽게 퍼져 모공 속 피지와 불순물,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준다.

다나한 흑효모 클렌징 라인은 흑미 에너지에 흑효모로 발효의 깊이를 더하는 흑효모 발효공법을 적용한 클렌징 전용 라인이다. 오일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마일드 리퀴드 솝 등 총 5가지로 구성돼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메인 성분 흑효모는 타 효모 발효물에 비해 탁월한 수분 보유력을 지니고 있어 클렌징만으로도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5가지 제품 중 다나한 흑효모 오일 폼 클렌저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형 원스텝 제품이다. 오일 마사지를 통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물과 닿으면 거품으로 변해 2, 3중 세안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