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가 고준희와 함께 진행한 뷰티 화보와 함께 4가지 썸머 메이크업 룩 하우투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고준희는 브론즈, 오렌지, 블루,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완성된 메이크업에 그만의 스타일을 더해 해피 룩을 재해석했다. 네추럴 썸머부터 비비드한 컬러로 눈매를 시원하게 강조한 에지 썸머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네추럴 썸머 - 브론즈, 오렌지 컬러 활용한 데일리 메이크업
슈에무라에서는 네추럴한 썸머 룩 연출을 위한 메이크업으로 아이는 브론즈와 오렌지를 포인트로 하고 립에는 생기를 준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먼저 풍부한 골드 펄 섀도 위에 브론즈 컬러를 덧바른 후 딥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꿔 그윽한 아이 라인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진한 컬러보다는 루즈 언리미티드 CR 330과 같은 네추럴한 코랄 립을 매치하면 은은하면서도 건강한 섹시미가 느껴지는 샤인 브론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때 매트한 제형보다는 글로시한 타입의 립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매끄럽고 볼륨감 있는 입술이 표현된다.
네추럴한 썸머 메이크업에 상큼 발랄한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퓨어 오렌지 룩이 좋다. 파스텔 코랄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이에 넓게 바르고 쌍커풀 부분에 채도 높은 오렌지 컬러를 그러데이션한 후 눈매를 화사하게 살려준다. 생생한 오렌지 컬러의 루즈 언리미티드 OR 560 립 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도 포인트다.
▲에지 썸머 - 블루, 핑크 컬러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눈매를 시원하게 강조한 에지 썸머 룩이 제격이다.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에는 투명하면서도 깨끗한 피부 표현이 기본이다. 포인트가 되는 눈 화장은 딥 블루 컬러를 활용해 눈매 전체가 아닌 눈꼬리를 길게 뺀 아이라인에 포인트를 줄 것. 또한 청명한 블루 섀도를 자연스럽게 덧바른 후 라끄 슈프림 BG 02와 같은 수수한 스킨톤 립을 바르면 시원한 블루 컬러의 눈매가 돋보이는 블루 쿨 룩이 완성된다.
슈에무라는 올 여름 블루 컬러와는 또 다른 청량감을 선사하는 비비드한 핑크를 활용한 핑크 시크 룩도 선보였다. 투명한 피부 화장 위에 진한 장미 컬러로 볼드한 아이라인을 그려 포인트를 살린 후 파스텔 핑크 섀도를 가볍게 덧발라 눈매를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아이 섀도보다는 톤다운 된 차분한 핑크 톤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M PK 356을 바르면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사진=슈에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