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심해지는 피부 가뭄, 해결 방법은?

입력 2016-06-08 13:53
6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되고 이를 알리듯 한낮 더위가 30도를 육박하며 에어컨을 켜는 곳이 많아졌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는 뜨거운 열기에, 실내에서는 에어컨으로 인한 건조함에 피부는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지기 쉬운 환경에 처한다.

수분이 부족해지면 피부 장벽이 손상되어 탄력이 떨어지고 거칠어진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세안 후 기초단계뿐만 아니라 수시로 수분을 보충해줘야 한다.



씨엘포의 울트라 하이드라 크림은 건조한 피부 및 민감한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위한 수분크림이다. 올리브오일을 이용한 액정 유화공법을 통해 사용감이 부드럽고 피부 유연성을 증진시켜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울트라 하이드라 크림은 중국수출무역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한율의 어린쑥 수분진정수는 진정 효능이 있는 어린 쑥이 함유돼 더위에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미스트형 멀티 화장수다. 저자극의 순한 제형으로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마일드한 포뮬라와 편안한 향으로 어느 피부타입에나 사용할 수 있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더블 코 아쿠아 CC 쿠션은 쿠션에 가장 많이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추출물 38%와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을 담아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