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이 피처링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알록달록'(h.ear your colors / Feat. 주헌)'이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8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매드클라운의 신곡 '알록달록'(h.ear your colors / Feat. 주헌)'이 7일에서 8일 넘어가는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엠넷닷컴 2위, 멜론 5위를 비롯해 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고르게 상위권에 진입했다. 이로서 매드클라운은 올 초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다시 너를'에 이어 다시 한번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신곡 '알록달록'은 펑크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재지한 사운드와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을 조화시켜 근사한 그루브를 만들어낸 곡이다. 회색도시에서 느끼는 사랑의 다양한 감정들을 여러 색깔에 비유, 매드클라운이 느끼는 여러 감정과 색깔로 대표되는 도시의 흔적들을 그 중간에서 묘하게 섞인 판타지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믿듣' 음원깡패로 우뚝선 매드클라운과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몬스타엑스 래퍼 주헌이 랩이 아닌 보컬 피처링에 참여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조합만으로도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또한 트렌디하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는 여름 계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힙합 시즌송으로 적격이라는 평이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현재 '쇼미더머니5'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