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김옥빈, 러시아 여행 비하인드 컷 공개…타국에서도 빛나는 여신미모

입력 2016-06-05 09:54


KBS2 '배틀트립'에 출연한 김옥빈이 러시아 여행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앉으나 서나 한 폭의 그림 같은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5일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배틀트립' 촬영 차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다녀온 김옥빈의 여행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옥빈은 다양한 여행지에서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꽉 묶은 포니테일 헤어와 수수한 화장에도 여전히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보정이 필요 없는 8등신 비율을 과시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오랜 절친인 배우 김현숙과 함께 비슷한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들에서 그녀의 행복한 기분이 물씬 느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하기도.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옥빈배우랑 여행하고 싶다ㅠㅠ 어떻게.. 팬들과 함께 하는 여행 안 되나요?", "옥빈씨와 러시아의 풍경이 만나니 그림이 따로 없네요", "오늘도 김옥빈의 걸크러쉬는 팡팡 터집니다... 저 언니 너무 멋지잖아..", "기승전예쁨!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러시아 여행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옥빈은 지난 4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 김현숙과의 훈훈한 케미와 함께, 여행욕구를 상승시키는 먹방과 여행 꿀팁을 선보여 안방에 재미를 안겼다.

한편, 김옥빈은 얼마 전 SBS '희망TV SBS'에서 아프리카 르완다로 봉사활동을 떠나 따뜻한 사랑을 베풀고 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