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박정현 빙의...표정까지 똑같은 수준급 모창

입력 2016-06-03 18:06
수정 2016-06-03 18:06


걸스데이 민아가 <안녕 우리말>에서 R&B 디바 박정현 모창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7월 결혼발표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방송인 박슬기가 민아와 함께 모창의 진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실제로도 박슬기는 과거 박정현 모창으로 스타덤에 올랐으며 촬영 현장에서 여전히 녹슬지 않은 모창실력을 보여줬다.

이에 민아는 섬세한 얼굴 표정까지 표현하며 박정현 모창의 원조 박슬기를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지원 아나운서도 민아와 같은 연습생으로 출연하여 숨겨졌던 춤과 노래 실력을 공개한다.

민아의 실제 데뷔 스토리와 연예계 일화를 재구성한 내용이 방송되며 점점 화제가 되고 있는 <안녕 우리말> 이번 회에서는 걸 그룹의 영원한 숙제인 다이어트와 안무연습 등을 통해 연습생들의 고충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용과 관련된 디톡스, 안티에이징, 퍼스널 트레이닝을 해독, 노화방지, 일대일 맞춤운동이라는 우리말로 소개한다.

특유의 표정과 독특한 음색으로 수준급 실력을 뽐낸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박정현 모창 대결은 6일 오전 11시 55분 KBS1에서 방송된다. <안녕 우리말>은 월~ 금요일 오전 5시 35분 KBS2 채널, 또는 다음 TV팟, 유튜브 등 모바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