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유행예감]액세서리만 잘 선책하면 완벽한 여름패션 완성!

입력 2016-06-05 10:01
본격적인 초여름이 시작되면서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나들이에 앞서 가장 고민되는 건 바로 패션이다. 좀 더 완성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특히 여자들에게 있어서 그 포인트는 가방이다. 가방 하나만 잘 선택해도 완벽한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에 TV 유행예감에서는 여름 패션 가방 아이템 선택법을 알아봤다.



배우 김성령의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17일 김성령은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김성령은 화이트 컬러 시스루 파카를 착용해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저지소재의 슬리브리스와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블랙&화이트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포인트로 도시적인 느낌의 가방을 더해 완벽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시크릿 전효성이 완벽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전효성은 5월 31일 화보 촬영차 발리로 출국했다. 이날 전효성은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독특한 디자인의 핑크 팬츠를 연출해 완벽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폴스부띠끄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센스있는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가수 손담비가 변함없는 우월한 비주얼을 뽐냈다. 5월 28일 손담비는 하와이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했다. 이날 손담비는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활용해 시크한 걸크러쉬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는 화이트 티셔츠에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나는 트임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데일리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여기에 블랙컬러의 숄더백을 더해 완벽한 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오연서의 시크한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5월 20일 상하이 패션쇼 참석을 위해 출국한 오연서가 완벽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블랙 데님 팬츠와 볼륨감 있는 여성스러운 카디건으로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한 그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라메트의 클러치 백을 매치해 그만의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 전효성 귀여운 가방 : 패션만큼이나 상큼해!

② 손담비 숄더 백 : 독특한 디자인의 완벽한 패션!

③ 오연서 손 가방 : 세련된 가방! 시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