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스킨, 인천공항 '아리아 클렌징 파우더' 서비스 인기

입력 2016-06-03 10:56


클렌징 전문브랜드 아리아스킨은 인천공항 KEB 하나은행에서 사이버 환전 여행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아리아 클렌징 파우더 서비스'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아리아 콜라겐 마스크팩'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여행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우리은행 등 타 은행과도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리아 콜라겐 마스크팩'은 밀착감이 좋은 친환경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를 사용한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청 고시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 사용된 셀룰로오스 원단은 인체친화적 소재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편안함을 준다. 시트를 붙이고 나서도 활동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우수하다.

특히 미세한 홀구조로 유효성분 보유능력이 뛰어나며, 피부 굴곡 면에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 제품은 인체탄력개선 테스트와 인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5%의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등 영양성분을 더해 탱탱한 탄력과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실제로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인체 탄력 개선 테스트 결과 사용 전과 비교해 2주 사용후 1.17%, 4주 사용 후 2.46% 증가돼 탄력이 개선됐으며 시험기간 동안 피 시험자로부터 피부 이상 반응은 관찰되지 않았다.

관계자는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 개발에 있어 여성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점이 여성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게 된 비결"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기존 전 제품에 걸쳐 유해논란 물질을 배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비컴퍼니(주)가 론칭한 아리아스킨은 국내 유일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써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트러블 피부 관리에 좋은 녹차, 영양 보습과 깨끗한 피부 효과의 오트밀 등 3가지 라인으로 이뤄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