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헤이즈(Heize)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딘(Dean)과 첫 호흡을 맞춘 싱글 ‘Shut Up & Groove’ (Feat. Dean)의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이즈와 딘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스포츠카 앞에서 모델 같은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마치 ‘제임스 딘’과 ‘피어 안젤리’를 연상케 한다.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헤이즈와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젊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딘의 이번 만남은 음악적 완성도를 넘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함의 아이콘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헤이즈의 새 싱글 앨범의 선공개곡 ‘Shut Up & Groove’ (Feat. Dean)는 진부한 도시를 벗어나 신나게 드라이브하며 자유를 만끽하는 남녀를 연상시키는 댄스 얼반 R&B 소울 곡이다. 딘과 2xxx!가 작곡, 헤이즈와 딘이 공동 작사했으며, 프로듀서로서의 딘의 감성과 래퍼로서의 헤이즈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둘 만의 색다른 케미를 완성해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영상과 미래지향적인 멜로디, 선남선녀 두 사람의 비주얼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헤이즈와 딘의 선공개곡 ‘Shut Up & Groove’는 2일 음원 공개 후 3개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는가 하면, 전 차트에서 고르게 TOP10권에 진입하는 등 무서운 기세를 보였다.
한편, 헤이즈는 다시 한번 딘과의 호흡을 맞춘 메인 타이틀곡을 6월 중순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