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U18 한국-잉글랜드 친선전 축하무대 갖는다

입력 2016-06-03 09:04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U18 한국과 잉글랜드 대표팀의 친선전 축하무대를 갖는다.

로드보이즈는 3일 오후 7시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한국 U18 대표팀과 잉글랜드 대표팀과의 친선전 축하무대에 나설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번 축하무대에서 로드보이즈는 지난 5월 20일 정오 공개한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로드보이즈의 신곡 ‘Shake It, Shake It’은 경쾌한 스윙과 힙합 사운드가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리듬이 매력적인 곡으로,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프로불참러’로 불리며 대세남으로 떠오른 개그맨 조세호가 지원사격에 나서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 U18대표팀 친선경기에서 축하무대를 가지며 대세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로드보이즈는 “이렇게 큰 경기의 축하무대에 저희가 설 수 있어서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저희 역시 열심히 응원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U18 한국과 잉글랜드 대표팀의 친선전 축하무대를 갖는 그룹 로드보이즈는 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와 4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