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조명 솔루션 기업 반디통신기술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종로구 효자동의 한 사무실을 방문해 전등 스위치를 스마트 전등 스위치 ‘고리(GOLI)’로 교체하는 오피스어택을 진행했습니다. 친환경 오피스를 지향하는 사무실을 방문해 친환경 스마트 기능의 ‘고리(GOLI)’ 교체로 오피스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상 사무실인 에이이프로젝트 한애선 대표는 “평소 함께 사용하는 공간인 회의실의 경우, 회의가 끝난 후 불을 켜둔 채 생활하는 일이 많은데, 반디통신기술의 스마트 조명 스위치 고리(GOLI)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전등의 ON/OFF 확인이 가능해 쉽게 끌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말했습니다.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6월 모의평가(이하 모평) 직후 다양한 6평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월 모평 당일인 2일에는 ‘6평 분석 풀서비스’와 ‘6평 분석 라이브 좌담회’를, 4일 오후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6평 분석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모평 직후 제공하는 ‘6평 분석 풀서비스’에서는 모의평가 채점, 영역별 등급컷, 오답률, 해설강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희망 대학 및 학과의 진학가능 여부도 진단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2017 수시 자료집 E-BOOK’을 무료로 제공하고, 대성마이맥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이 2016년 5월 기준 누적 판매 120만장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스칸맘은 지난해 1월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자인사와의 콜라보레이션 및 신규 디자인을 선보였고 홈쇼핑 방송에서는 3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명절 시즌에는 선물용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 스웨덴의 자연과 문화를 담은 디자인의 ‘마린 웨스트베르그’, 개성과 즐거움을 담은 ‘갤러리안’, 사랑과 행복을 모토로 한 디자인의 ‘아네코’, 간결하고 심플한 그래픽 디자인의 ‘폼버킷’ 등 8가지 디자인사의 제품을 한국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품질제조본부 서호열 본부장이 한경희생활과학을 대표해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ISO 9000, ISO 14000을 인증 받아 제조에서부터 소비자 만족을 구현해내고 창립 이례 지속적으로 고객만족팀을 운영, 전문인력과 더불어 고객 불만 사항에 대해 즉각적인 조치를 시행한 결과 주어진 상이라고 합니다.
못된고양이가 신촌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못된고양이는 기존 전국 130여 개 매장을 로드샵 형태 가맹점으로 운영해 왔는데, 유통망 다각화와 고객 접점 확대 차원에서 이번 병원 입점을 추진했다고 하는데요. 못된고양이 연세 세브란스병원점에서는 가습기, 휴대용선풍기, 화분, 수면 안대, 목배개 등 생활편의 신상품이 다수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병원에 있는 못된고양이 매장을 통해 입원해 있는 청소년 및 젊은 여성 환자들이 지루한 병원생활에서 작은 재미와 활력을 얻고, 병문안 오는 가족과 지인들은 실속 있고 부담 없는 선물로 환자들을 위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