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1점당 1천원씩 기부하는 '착한 어린이 미술대회'

입력 2016-06-02 11:08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후원하며 참가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착한 어린이 미술대회가 열린다.

유아동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와 첨이첨이'를 운영하는 GB STYLE은 2016년 지비스타일 주최,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지지하는 취지로 계획돼, '나의 꿈, 우리 가족의 꿈! 꿈을 담아요'라는 주제로 1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1인 1작품만 접수가 가능하다.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 방문 및 우편 접수를 통해 작품과 신청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대 어린이 복지 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며, 모든 아이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비스타일이 응모작품 1점당 1천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유치부(4~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로 구분되며 참가 신청서는 지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거나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부문별(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이 될 예정이며 단체장상은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 1명, 한국전통문화재단 이사장상 1명, 한국아동미술학회 회장상 1명, 그리고 우수지도자상 2명으로 수상된다.

부문별로 1명씩 수상되는 대상에게는 상패와 함께 장학금이 부상으로 주어지는 등 총 119명에게 수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수상자는 8월 17일 지비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