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를 대표하는 흑맥주 ‘코젤 다크’가 부드러운 맛과 헤리티지를 강조한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코젤 다크는 1인당 맥주 소비량 세계 1위인 체코를 대표하는 흑맥주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애호가들도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유럽의 맥주 잡지 ‘비어 커리어(Beer Courier)’에서 8차례 최고의 맥주로 선정된 바 있는 ‘코젤(Kozel)’은 체코어로 염소를 뜻하며, 라벨 속 독특한 염소 그림은 100여년 전 체코를 여행 중이던 한 화가에 의해 마스코트 이미지로 만들어진 이래 현재까지 브랜드의 상징적 존재라고 합니다. 리뉴얼 패키지에선 기존 강한 느낌의 염소를 연필로 스케치한 듯 부드럽게 표현함과 동시에 빈티지한 느낌을 부여했습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6월 1일 새로운 커피 머신 ‘프로디지오(Prodigio)’를 출시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특유의 모던함을 강조했으며, 머신 본체는 주방 기기들과 잘 어우러지는 메탈릭한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또 커피 추출 시 소음과 진동을 줄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안정감을 제공하며, 브랜드 최초의 스마트폰 연동 커피 머신이어서 머신에 탑재된 블루투스 기능으로 네스프레소 어플리케이션과 연결하면 원격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합니다. 물과 캡슐을 미리 넣어두기만 하면 머신을 직접 조작하지 않고도 몇 번의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이 4일 제2회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인 ‘응답하라 수요일愛’의 거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거리 캠페인은 전국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구성된 ‘수요일愛 봉사단’ 100여 명과 함께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 옆 잔디마당에서 열립니다.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된 ‘가족愛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비롯해 가족사랑 관련 뱃지 만들기 체험, 한 단어 인터뷰, 퀴즈 등 관람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캠페인 시작 전에는 봉사단으로 선정된 100여 명이 가족사랑 메시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행사장 일대에서 거리 행진을 하며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집니다. 또 그룹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가 100여 명의 봉사단과 함께 선보이는 대규모 플래쉬몹 퍼포먼스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고 합니다.
6월 19일 부산 해운대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70.3 부산’ 국제대회를 앞두고 국내 프로 철인 선수들이 맹훈련에 돌입했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철인 오영환(36), 김비오(32), 황지호(36)는 한남나들목, 남산, 종합운동장 인근에서 사이클, 마라톤 훈련 등 하루 5시간 이상씩 맹훈련을 하는 중입니다. 대회 코스는 수영 1.9Km, 사이클 90.1Km, 마라톤 21.1Km로, 해운대에서 수영을 시작으로 사이클로 달맞이고개를 지나 기장해안도로와 산업단지도로 및 기장대로를 거쳐 마라톤으로 좌광천을 달리며 기장 월드컵 빌리지로 들어가는 코스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올해 9월 오스트레일리아 선샤인코스트에서 열리는 ‘2016 아이언맨 70.3 세계 챔피언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출전권 40장이 걸려있어 격렬한 각축전이 예상된다고 주최측은 전했습니다.
여행자들의 짐 스트레스를 해결해 간편 여행을 도와주는 서비스 '짐좀에어'가 런칭됐습니다 온라인 예약으로 공항과 숙소에 여행 짐을 정확한 시간에 안전하게 옮겨주는 온디맨드 O2O 기반의 ‘여행 짐 딜리버리 서비스’입니다. 소비자들은 무거운 여행 짐 때문에 대중교통 대신 비싼 공항 리무진과 택시를 이용하거나 짐을 두기 위해 숙소에 다시 들러야 했던 ‘짐 스트레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여행 마지막 날 짐을 미리 공항으로 보낸 후 출국 전까지 자투리 관광을 할 수 있는 ‘잉여 시간’의 여유도 챙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인천공항과 서울 도심간 배송을 담당하는 ‘짐좀에어 서울(ZIMZOM- AIR SEOUL)’과 제주공항과 제주 도심간 배송을 담당하는 ‘짐좀에어 제주(ZIMZOM-AIR JEJU)’ 두 곳에서 서비스를 개시하며 7월 중에는 김포공항에서의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입니다.
시계 브랜드 세이코가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버지와 나’ 제작 지원을 합니다.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아버지와 나'는 연예인 아들과 평범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tvN의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들과 아버지가 낯선 여행지에서 단 둘이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는 과정을 꾸밈없이 그려나갈 예정입니다. 에릭남 부자가 세계 최초의 GPS 솔라 시계인 ‘아스트론 GPS 솔라 듀얼타임’ 시계를 착용하고 체코 여행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