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도 내 아이는 돋보이게 해주는 키즈 룩

입력 2016-06-01 10:15
야외로의 외출이 많은 여름철이지만, 매 순간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고 싶다. 하지만 걸칠 수 있는 것이 최소한인 만큼 쉽지 않은 게 사실.

뛰어 놀며 땀을 쏟아내는 아이들이 더위 먹지 않고 올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해 주는 여름 옷 스타일링을 헤지스키즈와 함께 살펴봤다.

▶ 여성스러움, 활동성 모두 보장~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은 여아들에게는 시원한 소재로 통풍이 잘 되는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히면 여성스러움과 편안함을 함께 잡을 수 있다.

헤지스키즈 마린 민소매 블라우스 티는 통풍이 잘 되는 시원한 소재로 여름철 아이들의 일상을 한층 가볍게 만들어 준다. 모기나 기타 벌레들에 물릴 까봐 걱정이 앞선다면 기장이 넉넉한 6부 팬츠로 아이들의 다리를 보호해 주자.

카라와 밑단의 화이트 포인트로 마린 느낌을 물씬 풍기는 상의와 배기핏의 하의로 자유로운 활동을 보장해주는 실용만점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인 핑크 컬러의 샌들까지 매치하면 더욱 완벽한 소녀 룩 완성이다.

▶ 뛰어다니기 바쁜 남자아이, 스쿨룩도 사랑스럽게



등, 하교길은 물론 학교의 쉬는 시간마저 뛰어다니기 바쁜 남자아이들에게는 통풍이 잘 되는 피케 티셔츠와 가벼운 소재의 책가방으로 발걸음을 가볍게 만들어 주자.

셔츠 타입으로 이루어진 헤지스키즈의 피케 티는 청색 포인트로 발랄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통풍이 잘 되는 소재로 활동성 좋은 남자아이들에게 제격이다.

가슴 상단에 위치한 로고가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여기에 둥근 디자인의 가방을 활용해 가벼우면서 산뜻한 여름철 키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