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이 얼티밋 클레이 클렌저와 함께 메이크업, 클렌징 신제품 11종을 출시합니다. 얼티밋 클레이 클렌저는 프렌치 그린 클레이의 강력한 노폐물 흡착 효과로 깊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흡착해 뛰어난 모공 청정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지우기 힘든 자외선 차단제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지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탈리아산 미네랄 탄산수를 사용해 보습력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래픽 페이스 업 & 언더 아이라이너는 위 아래에 사용하는 아이라이너를 하나의 펜슬에 담은 2-way 멀티 아이라이너로 젤처럼 부드럽고 선명하게 발리면서 땀과 물에도 번지지 않는 지속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맥이 바이브 트라이브 컬렉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맥 바이브 트라이브 컬렉션은 글림톤즈 파우더와 브론징 파우더, 립스틱, 아이섀도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보헤미안 스타일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 또한 높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글림톤즈 파우더는 은은하게 빛나는 4가지 컬러가 하나에 담겨 블러쉬와 쉐이딩 그리고 아이섀도우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라고 합니다. 태양의 컬러를 담은 강렬한 레드와 코랄, 골드빛의 립스틱은 정형화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청록색, 코발트, 만다린 오렌지 또는 차콜 컬러의 아이섀도우는 독특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안성 맞춤이라고 합니다.
스킨푸드가 비타 워터 스테인 컨실러를 출시했습니다. 비타 워터 스테인 컨실러는 잡티는 물론 점까지 완벽하게 가려주는 뛰어난 커버력을 갖춘 스팟 컨실러라고 하는데요. 들뜸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크리미한 텍스처이며 붓 타입이라 잡티 부위에 세밀한 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1호 라이트 스킨, 2호 내추럴 스킨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클라뷰가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과 UV 프로텍션 씨티 디펜서을 출시합니다.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잡티 커버뿐 아니라 화장 전 베이스 및 화장 후 픽서 기능까지 가능한 올인원 만능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 자외선 차단제, 펄베이스, 픽서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총 5단계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기본 스킨케어 후 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UV 프로텍션 씨티 디펜서는 도심 속 일상에서의 자외선을 빈틈없이 차단해주는 젤 타입의 데일리 썬 스크린으로 클라뷰 브랜드 특징에 맞게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막 형성과 촉촉함이 탁월한 것이 특장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디올이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합니다.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즉시 매끄럽고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표현하는 파운데이션으로 디올 연구소의 메이크업 전문성을 담아 5월 6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파운데이션의 오랜 지속력과 뛰어난 밀착력의 비밀은 바로 매티파잉 파우더와 소프트-포커스 파우더가 함유된 액티브-매트 TM 복합체라고 합니다. 이 포뮬러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보기 싫은 번들거림을 잡아 주고 빛을 반사해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여 아기피부 같은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