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 - 와우스탁론

입력 2016-05-31 10:16
상승할 이유도 하락할 이유도 많다. 하지만 지수의 움직임은 결국 박스권안에 머무르며 개인투자자들의 속만 태우고 있다. 지난 2월 최저점을 반등으로 올라온 KOSPI지수는 5월 현재 1,950~2,025포인트 사이를 오가고 있다. 60일선을 지지선으로 하여 버텨주고 있는 모습이지만 안정감이 들지는 않는다. 그렇다면 지수의 방향성을 추론해볼 수 있는 기회는 없는 것일까?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오는 12일 만기일을 기점으로 정해질 것이라 판단하고 있다. 4월에 비하여 외국인의 매수는 소극적으로 변했으며 기관의 매도세는 더욱 강해 보인다. 와우스탁론 관계자는 현 시장에 대해 " 4월에 비해 시장의 상황은 나아졌지만 환율과 유가 그리고 당장 6월로 쏠린 미국의 금리인상 리스크는 주시해야 하는 현황이다. 최근 제약주 및 이란 발 훈풍으로 높은 수익률을 낸 투자자들이 이번 만기일을 대비하며 관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라고 분석했다.

스탁론은 본인자산의 400%까지 투자자금을 늘릴 수 있는 레버리지 수단으로 이를 통해 전략적인 자산운용이 가능해진다. 기존 보유하고 있는 주식의 매도 없이 추가자금을 대출받는 방식으로 평단 가의 하락을 만들어 수익계좌로의 전환기회를 빠르게 맞이할 수 있다. 또한 벨류가격을 크게 하회하는 낙폭과대주를 공략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도 한다.

와우스탁론(고객센터☎1599-6431)은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업체로 수년간 쌓여진 노하우와 함께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솔루션 구축이 완성된 전문기업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어느 스탁론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금리 , 이용혜택 , 안정성의 차이가 많이 나며 가급적 전문성이 있는 업체를 선택하라는 조언을 한다.

※ 스탁론이란? : 약 20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운용하고 있는 상품으로 기존 사용하던 증권 계좌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대비 매수 가능 종목이 다양하고 연장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 저렴한 연 2.6% 금리

- 한종목 100% 투자가능

- 중도상환 수수료 無, 연장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 및 기존 대출 매도 없이 대환 가능 (전 지역 출장 가능)

※ 문의전화 : 1599-6431 (와우스탁론 고객센터, 24시간 친철 상담)

※ 홈페이지 : http://wowsl.co.kr/kr/s2/targeting.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