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래퍼 키썸(Kisum)이 청춘들을 향한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새 싱글 '맥주 두잔'이 6월 1일 0시 공개된다.
지난 2015년 발매했던 싱글 '러브 토크(LOVE TALK)'에 이어 반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키썸은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맥주 두잔'은 키썸의 공감도 높은 가사와 트렌디한 힙합 리듬에 어우러진 빈티지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봄-여름이 넘어가는 지금 시즌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칠링(Chilling) 테마 곡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곡은 복잡한 도시 속에 사는 현대인들의 공허함을 '맥주 두잔'으로 달랜다는 위로의 정서를 멜로디컬하게 살려냈다.
싱글 발매와 더불어 서울을 배경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외로운 도시 라이프를 이미지적으로 담아낸 풀 버전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키썸은 이번 곡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정서를 담아낸 작사가로서의 면모는 물론, 작곡에도 공동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 훌쩍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키썸은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맥주 두잔'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 및 영화 '곡성'의 재치 넘치는 패러디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래퍼 키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신곡 '맥주 두잔'은 6월 1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