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락 양로원에서 '제 4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열려

입력 2016-05-27 10:34


[사진설명: 고광욱 유디치과 대표원장이 어르신들에게 치아모형을 이용하여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유디치과는 지난 26일 '제4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를 시행했다. 노원구 동일로에 위치한 서울시립 수락 양로원(원장 최돈오)에서 어르신 7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와 공동으로 개최되었다.

'제4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에서는 칫솔, 치약세트 및 틀니관리용품 등 구강관리용품과 구강 관리 지침서를 제공했다. 또한 고광욱 대표원장이 서울시립 수락 양로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구강건강을 위한 교육 및 무료검진을 실시했다. 이 밖에도 본아이에프㈜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및 어르신들에게 100인분의 본 죽을 제공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 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 개 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서울시립 수락양로원 최돈오 원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치과 방문이 어려웠는데 선뜻 도움을 주고 다양한 구강용품도 함께 선물로 줘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고광욱 유디치과 대표원장은 "치과에 갈 경제적 여유가 없던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뻤다"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방문해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