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CHEER UP' 공약 지켰다…마성의 '트벤져스' 변신

입력 2016-05-27 08:35


트와이스가 'CHEER UP' 뮤직비디오 3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트벤져스'로 변신했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27일 네이버TV캐스트 JYPnation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CHEER UP'의 또 다른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CHEER UP'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3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진행됐다. 지난달 25일 'CHEER UP' 발표 당시 팬들과 약속했던 3500만뷰 돌파 공약을 지킨 것.

트와이스의 애칭 가운데 하나인 '트벤져스'의 이름을 딴 이번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의상을 입고 'CHEER UP' 안무를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외계 행성을 보는 듯한 배경에 우주선이 차례로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CHEER UP'의 킬링 파트인 '샤샤샤' 파트에는 궁서체로 '샤샤샤' 문구가 띄어져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트와이스는 'CHEER UP'으로 각종 음원차트 주간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한 달만에 11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압도적인 격차로 올해 걸그룹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앞서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또 한번 정상에 등극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 음악 방송 차트 7관왕에 올랐다.

한편, 트와이스는 2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