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시즌2의 본선 진출 래퍼 딘딘과 김기리가 ‘쇼미더머니5’에 대해 솔직하고 과감한 코멘터리를 전했다.
26일 Mnet ‘쇼미더머니5’가 온라인을 통해 '쇼미더머니5'의 숨은 미공개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막강 재미를 전하는 특별영상 ‘왓업쇼미(What Up Show Me)’를 공개했다.
‘쇼미더머니2’ 본선에까지 진출했던 래퍼 딘딘과 수준급 랩 실력을 지닌 훈남 개그맨 김기리가 시청자의 입장에서 ‘쇼미더머니5’에 대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코멘터리를 전한다.
'왓업쇼미' 먼저, 래퍼 MC민지로 변신해 '쇼미더머니5'에 도전한 방송인 정준하의 '쇼미더머니' 지원 영상이 전격 공개한다. 일명 '타요 랩'으로 유명한 정준하의 지원영상이 방송에서 담기지 못한 부분까지 모두 공개되는 것.
지원영상에서 정준하는 "래퍼를 꿈꾸는 중년 가장, 러블리 MC민지입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한 뒤 많은 연습량이 묻어나는 수준급 랩을 선보였다. 정준하의 랩에 김기리는 "저 정도면 연습을 정말 많이 한 것 같다"고, 딘딘은 "장난이 아닌 진정성이 느껴진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일명 '현기증남'으로 유명한 BJ갓형욱(본명 김형욱)의 1차예선 장면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온라인 유명인사인 BJ갓형욱은 '쇼미더머니5'에 지원한 사실만으로도 방송 전 화제를 모았던 인물.
하지만 방송에서는 그 모습을 찾을 수 없어 궁금증을 낳았다. '와덥쇼미'에서 드디어 밝혀진 BJ갓형욱의 1차예선 장면에서 그는 마치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연상케 하는 군복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BJ갓형욱은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랩을 사이먼도미닉 앞에서 거침없이 쏟아냈다. 이에 딘딘은 "'쇼미더머니'의 좋은 점은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메시지로 담아 랩으로 표현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 얘기를 들려줄 수 있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Mnet '쇼미더머니5' 3화는 오는 27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