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험멜, 지역 대학축제 참여해 매력발산

입력 2016-05-26 18:43
▲사진 = 충주험멜프로축구단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지난 24일 저녁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에서 진행되는 2016년 1학기 축제에 참여해 무대인사를 진행하고 구단과 홈경기 일정을 홍보하며 사인볼을 선물하는 행사에 참여했다.

건국대 글로컬캠퍼스는 23일부터 26일까지 2016년도 1학기 축제'를 진행 중이며, 충주험멜 프로축구단 선수들은 축제의 둘째 날인 24일 저녁 6시40분에 진행된 식순에 깜짝 등장해 각자의 매력을 보여주고 사인볼을 선물했다.

충주험멜프로축구단 김재하, 허웅, 오종현 선수는 이날 축제에 참여해 무대에서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학생들에게 인사를 하고 사인볼 선물과 홈경기를 홍보했다.

충주험멜 프로축구단 허웅 선수는 "연고지역에 위치한 대학교 축제에 침여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 큰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이런 자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충주지역 대표 교육기관인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축제 참여 행사는 연고지 밀착활동의 일환으로 충주험멜이 프로팀으로 전환한 2013년부터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4번째 참여를 통해 지역 대학생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5월9일 충주험멜프로축구단과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는 지역사회발전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친선경기를 갖는 등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몇 해째 꾸준히 지역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단발성 홍보활동이 아닌, 지속적으로 지역시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며 시민들에게 다가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