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책임질 이상형 샌들 만나기

입력 2016-05-26 17:51
바야흐로 여름은 샌들의 계절이다. 편안하면서도 포인트 아이템인 샌들은 더워진 날씨로 좀 더 빨리 찾아왔다. 다양한 굽과 소재는 물론 독특한 디자인으로 선보여지고 있는 여름샌들 속 나만의 이상형에 맞는 아이템을 먼저 만나보자.

▲각선미 살려주는 플랫폼 샌들



플랫폼 슈즈의 강세는 계속 된다. 다양한 굽 디자인으로 선보여지고 있는 플랫폼 샌들은 각선미를 살려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나무결이 살아있는 굽이 포인트인 플랫폼 웨지 샌들이나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플랫폼 웨지힐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에 좋다.

패턴도 주목해 보자. 뱀피 패턴이 멋스러운 웨지 샌들은 코르크 창 굽과 페이턴트 소재의 플랫폼 스트랩 샌들은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위크엔드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레이스업 스타일의 샌들은 화이트룩에 발끝까지 살려주는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스타일 업 플랫 샌들



미니 스커트나 감각적인 맥시원피스를 선택했다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플랫 샌들로 완벽한 썸머룩을 연출해 볼 때다.골드컬러와 뱀피 패턴이 만나 에지가 살아있는 플랫 샌들은 화려한 페스티벌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고, 펀칭 디테일이 더해진 레드컬러 플랫 샌들은 컬러에서 오는 강렬함으로 썸머룩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특히 블랙과 골드 버클이 멋스러운 샌들은 올 화이트룩이나 세련된 썸머룩에 클래식한 변신을 줄 수 있다. 좀 더 빈티지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프린지 장식 샌들로 트렌디한 썸머룩을 완성하면 된다.

▲스포티한 감각 더한 샌들



썸머룩에 생기발랄한 느낌을 더해주고 싶다면 화사한 플라워 패턴을 입힌 멋스러운 샌들을 선택해 보자. 가벼우면서도 착화감은 물론 여름 스타일링에 매력을 더해주기 충분하다. 캐주얼한 아웃솔의 테바 샌들이나 에어 아웃솔로 포인트를 준 핑크컬러의 스포티한 샌들은 발을 편안하게 잡아줘 가벼운 산책이나 나들이 등의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스트링 스트랩 샌들은 중성적인 올리브 컬러와 스트링 장식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사진=찰스앤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