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2'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전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수 1위의 기록을 세운 '나우 유 씨 미: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2'가 7월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드로 만들어진 탈출구 없는 미로 속에 갇힌 듯한 마술사기단의 모습과 "마술사기단이 함정에 빠졌다!"라는 카피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이한 이들 앞에 과연 어떠한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나우 유 씨 미2'의 뉴페이스 다니엘 래드클리프, 주걸륜의 등장은 막강한 캐스팅에 힘을 더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를 대한 모으고 있다.
이어 '나우 유 씨 미2'의 컴백 예고편도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컴백 예고편은 한층 더 방대해진 스케일은 기본, 두 눈을 의심케 만드는 새로운 마술, 잠시도 시선을 돌릴 수 없는 통쾌한 스토리를 담아 흥미를 자아낸다.
전세계의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단 한장의 카드를 훔쳐오라는 미션을 주는 지상최대의 적 '윌터'(다니엘 래드클리프)의 등장은 과연 '나우 유 씨 미2' 마술사기단이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전세계 대표 영화 데이터 베이스 IMDB가 뽑은 여름 개봉 기대작 TOP10에 선정된 '나우 유 씨 미2'는 7월 개봉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