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이 한터차트 1위를 기록했다.
17일(화) 발매된 제시카의 첫 번째 솔로 앨범 'With Love, J'가 한터차트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With Love, J'는 제시카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앨범. 그 결과 17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 곡 ‘Fly’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8곳에서 1위를 차지,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또한 앨범 발매 전 앨범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초동 물량 7만 장 완판으로 추가 제작에 돌입하기도 했다. 올해 여성 솔로 가수 및 걸그룹 중 첫 주 초동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제시카는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차트의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음원에 이어 음반까지 국내 여성 솔로 가수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해 연이은 대박 행진을 보이고 있는 것.
그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 ‘Fly’는 공개 8일 만에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 천만뷰를 돌파했으며, 앨범 'With Love, J'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제시카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원에 이어 음반까지 팬분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 무척 영광이고,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첫 솔로 앨범이라 많이 긴장도 됐고, 그 만큼 열심히 준비 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아 무척이나 힘이 되고, 이 같은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팬미팅 등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해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 중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6월 1일(수) 국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