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팩에 새로운 시대를 여는 얼짱몸짱 알 마스크

입력 2016-05-25 18:07
수정 2016-05-26 11:03
1만여명의 고객의 검증을 거친 뷰티 전문 마스크 팩이 공영홈쇼핑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마스크팩은 1세대 부직포, 2세대 하이드로겔을 거쳐 3세대 바이오 셀룰로오스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상황인데 공영홈쇼핑에서 소개 예정인 베타스킨 알 마스크는 최고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제품이라고 얼짱몸짱 에스테틱 관계자는 소개했다.

얼짱몸짱 에스테틱은 국내100여개, 해외 30개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판매채널을 지속 확대시켜 나가고 있는 우리 소비자들에게 익숙하게 자리잡은 브랜드이다.



얼짱몸짱 조윤오 대표는 "알 마스크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 한방 유효 성분의 망상구조 시트, 면역력 증강 성분이 다량 함유된 베타글루칸을 통해 피부결 보호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수 있고 통기성 소재로 사용감이 편한 장점이 있다" 라고 소개했다.

또한 조대표는 인터뷰에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글로벌 뷰티 전문 브랜드의 고품격 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킨케어 프랜차이즈 브랜드 얼짱몸짱 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페셜 마스크팩인 베타스킨 알 마스크 제품을 더욱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월 26일 오후 4시 40분에 공영홈쇼핑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