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 출시

입력 2016-05-25 09:45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뜨거운 여름 더위에 대비해 바캉스 필드룩 연출에 적합한 2016 S/S 시즌 신제품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를 출시한다.



까스텔바쟉의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형 골프웨어로 피케이 원피스에 파라솔과 해변을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를 배치해 바캉스 무드를 살렸다. 여기에 까스텔바쟉 특유의 비비드한 컬러인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을 활용하여 경쾌함을 선사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골프 라운딩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까스텔바쟉의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는 100% 면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햇빛이 강한 여름철 필드에서 장시간 라운딩을 진행하더라도 땀 흡수가 빨라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까스텔바쟉의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의 컬러는 블랙 한 가지로 출시됐다.

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 강오순 상무는 "평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더위로 쾌적한 라운딩을 위해서는 땀 흡수력이 좋아 시원하고 편안한 플레이를 도와주는 골프웨어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까스텔바쟉의 '파라솔 모티브 세트'와 함께 착용감은 물론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골프룩을 연출하며, 필드 위의 바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