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 '눈길'

입력 2016-05-25 09:39
때이른 초여름 날씨로 인해 가족 단위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아동용 레저용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의 'Y플리커(Y Fliker)' 시리즈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Y플리커(Y Fliker)' 시리즈는 Y자 형태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대표적인 양 발 사용 킥보드.

Y볼루션만의 독보적인 'Y자 설계'를 적용, 양 발로 발판을 모았다 벌렸다 하면서 주행하는 기존 양 발 킥보드와는 달리 스키를 타듯 양쪽 다리와 몸의 무게중심을 좌우로 옮겨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신개념 주행방식으로 빠르게 방향전환 및 회전이 가능하여 역동적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Y플리커 시리즈는 쾌감 넘치는 라이딩 경험뿐 아니라 운동효과도 탁월하다. 일반적인 유산소 운동인 걷기, 달리기보다 시간당 더 많은 칼로리 소모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체력 단련에도 효과적인 Y볼루션은 타는 자세만으로도 근육에 적절한 부하를 주어 근육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돕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동반한다.

Y볼루션은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 엄격한 글로벌 안전 기준을 만족시켰을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안전성 관련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활기차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여가 문화에 일조하고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