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5주년 기념 팬송 '약속할게' 오늘 밤 공개…정민 프로듀싱

입력 2016-05-25 09:09


그룹 보이프렌드(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의 팬송 '약속할게'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2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보이프렌드의 데뷔 5주년 기념 팬송 '약속할게'가 오늘 자정(26일 0시)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신곡 '약속할게'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묵묵히 활동해온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5년 동안 무대 위에서 팬들을 만나며 가슴 벅찼던 순간과 감동을 담았다"며 "팬들의 성원에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라고 전했다.

'약속할게'는 오랜 시간 동안 곁을 지켜주고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보이프렌드의 순수한 사랑과 진심이 담긴 곡. 사랑 고백에 서툰 남자가 아껴둔 말을 대신하듯 수줍은 독백이 쏟아진다. 특히 언제나 가슴 속에 담아뒀던 '고맙다'는 말과 '언제나 함께 하자'는 약속, 그리고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가 더해져 감동을 배가시킨다.

또한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인 만큼, 멤버 정민이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의미가 남다르다. 데뷔 후 5년간 꾸준히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메시지이자, 지친 하루 끝에 힘이 되어주는 모두의 힐링곡이기도 하다.

이와 함께 '약속할게' 뮤직비디오는 데뷔 초창기를 떠올리듯 청량한 분위기를 물씬 담았다. ‘우정 여행' 콘셉트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풍광의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끼리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해 11월부터 월드투어를 시작, 아시아, 중남미, 핀란드, 러시아, 모스크바, 프랑스 등에서 공연을 하며 떠오르는 K팝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뮤지컬 출연과 각종 콘서트등을 통해 많은 개별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서 21일 성신여대 대강당에서 데뷔 5주년을 기념한 뜻 깊은 팬미팅을 가졌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늘 자정(26일 0시) '약속할게'를 발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