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걸어' 안무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몬스타엑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 몬스타엑스 '걸어' MV 조회수 100만 돌파 스페셜 영상! '걸어' 안무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걸어' MV 앞으로도 많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안무영상이 게재됐다.
넓은 지하 주차장, 강렬한 조명속 실루엣으로 시작되는 '걸어' 안무영상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파워풀한 군무와 줌 인-아웃 효과가 더해져 마치 눈앞에서 보는 듯한 생생함을 전달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1000만뷰 '걸어' 공략으로 엑스걸 커버영상 부탁드려요!, 노래도 좋은데 안무도 멋져", "몬스타엑스'걸어' 안무 영상도 역시 남달라요", "주차장에서 찍은 안무영상 이렇게 멋있어 보이는걸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걸어'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공개 하루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걸어' 뮤직비디오는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 연출로 유명한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몬스타엑스 데뷔후 최초 100% 드라마타이즈드 형태로 제작되어 'CLAN 2.5'부작의 서사를 펼쳤으며, 공개 후 수 많은 해석본들이 생겨날 정도로 큰 이슈를 모았다.
신동글 감독은 " 몬스타엑스와의 촬영은 멤버들의 매력 찾아내기 미션 같았는데, 매력이 너무 많아서 즐거웠습니다. 다소 어두울 수 있는 내용이지만 몬스타엑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잘 녹아져서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고 작업소감을 밝혔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타이틀곡 '걸어(All In)'는 시그니처 사운드로 대표되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Future Bass가 결합된 힙합곡으로, '너를 가지기 위해선 내 모든걸 걸겠다'는 저돌적인 사랑법을 담았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18일 세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걸어'(All in)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