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어반자카파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주연..."평소 팬"

입력 2016-05-24 11:39


그룹 어반자카파의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배우 유승호가 출연한다.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반자카파가 1년여 만에 새 미니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승호와 이호정의 연기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7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유승호는 휴식기를 가지고 있던 중 평소 좋아하던 어반자카파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흔쾌히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유승호는 촬영을 준비하면서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진정 좋아하게 됐다고 밝혀 어반자카파의 팬임을 자처했다. 이호정 역시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며 음악에 녹아들었고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두 배우의 케미와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조화를 바탕으로 최고의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는 후문이다.

유승호는 뮤직비디오 감독의 디테일한 디렉션에 바로바로 표정으로 감성을 표현하는 등 명품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찾아와 두 배우를 응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현아는 "유승호, 이호정 모두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다. 나 역시 평소 팬이 였기에 두 배우들이 출연해줘서 정말 기대된다"며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감정이 두 배, 세 배 더해지는 것 같다.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널 사랑하지 않아'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는 27일 자정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 '스틸(Still)'은 지극히 어반자카파다운 트랙들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 각각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데뷔 7년차 새로운 둥지에서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조금씩 자신들만의 음악을 내보이기 위해 어느 때보다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27일 미니앨범 '스틸(Still)' 발매와 함께 6월 18, 19일 이틀간 각각 오후 7시,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연다.(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