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빈출 문제 테마로 학습 콘서트 개최

입력 2016-05-24 10:21
참가자들에게 빈출 이론 및 문제 수록한 교재 증정


공인중개사는 빠른 정년과 낮은 청년 취업률을 극복할 만한 대안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자격증이다. 한 번 자격증을 취득하면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응시자가 늘어남에 따라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도 과거에 비해 많이 높아진 게 사실이다. 따라서 무작정 독학하기보다는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자주 출제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학습 전략을 구성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는 오는 6월 25일, 26일, 7월 3일 3회에 걸쳐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험생들을 위해 테마특강 형식의 공인중개사 학습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인중개사 콘서트의 테마는 ‘가장 출제빈도가 높은 파트 핵심이론 및 문제 30선’이며, 6월 25일(토)에는 부동산학개론 서대술교수가, 6월 26일(일)은 민법 서석진 교수, 7월 3일(일)은 부동산공법 박후서 교수가 강단에 선다.

오랜 강의 경력을 가진 교수진들로부터 빈출 이론과 문제풀이를 들을 수 있고, 각 과목별 출제경향과 남은 기간의 학습전략 비법까지 전수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귀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질의 응답을 하지 못한 수험생이라도 온라인을 통해 질문하면 개인메일로 교수진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콘서트 참석자들에게는 무크랜드 교수진들의 10년 이상 강의경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가장 출제빈도가 높은 파트 핵심이론 및 문제 30선’ 자료집을 과목별로 제공한다. 이 자료집에는 자주 출제되는 이론 요약 내용과 문제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학습 콘서트 사전참가자를 모집 중으로, 사전참가자로 등록하면 신청금액의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사전 참가자 신청은 5월 31일까지 선착순 300명을 접수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