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과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이 함께 펼친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양재진’ 강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특의 특이한 하루’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선보이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의 일환으로,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솜씨로 차세대 대표 MC로 인정받고 있는 이특이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첫 번째 순서로 마련된 이번 강연회는 젊은이들을 위한 힐링 카운셀링이라는 주제 아래 지난 20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돼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강연에서 이특과 양재진 원장은 일상 생활 속 작은 습관들을 통해 알 수 있는 각자의 성향과 심리를 분석하는 한 편, 대한민국 청춘들의 사랑과 결혼, 직업, 타인과의 경쟁 등 일상 속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사연을 공유하며 관객들과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사람은 강연을 마무리하며 “스스로가 어떤 사람인지를 알고 자존감을 키우며 나 자신을 스트레스 덜 받는 사람으로 바꿔나감으로써, 우리의 하루가 행복해지고 나아가 주위 사람들까지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한편, 는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문화 강연회로 이번 강연기획에는 강연 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가 함께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