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직후 국내외 음반차트 1위

입력 2016-05-21 09:07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 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 한터차트 1위와 해외 아이튠즈 K POP 앨범차트 1위를 동시에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0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정보시스템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 1 LOST'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US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와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대세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걸어' 뮤직비디오가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또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격스럽다.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20일 KBS2 ‘뮤직뱅크’에서 몬스타엑스는 선공개곡 '엑스걸'로 첫 공중파 컴백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타이틀 곡 '걸어'를 통해 저돌적인 상남자로 변신,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기도 했다.

이에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식 트위터를 통해 "뮤뱅 컴백 무대 후 실시간검색어 1위를 하다니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모든 다 걸어 더 멋진 무대 보여 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사진 속 멤버들은 윙크와 함께 미소를 지으며 무대에서와는 100%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신보'THE CLAN PART. 1 LOST'이 음반차트 1위를 강타한 가운데, 타이틀곡 '걸어'로 본격적인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