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5-20 17:50


독일 가버가 본격적인 여름맞이를 앞두고 20일 오전 CJ오쇼핑에서 슬라이드 썸머 샌들을 세일 판매했습니다. 엄지발가락을 끼우는 조리샌들과 달리 가버의 슬라이드 샌들은 발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컴포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발등을 장식하고 있는 크리스탈 장식은 여름철 햇볕 아래에서 더욱더 화려하게 빛나는 포인트가 된다고 합니다. 올 여름 핫 트렌드인 에스빠드류 소재가 화이트 아웃솔과 자연스럽게 조화되며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가 이스트 쿤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작품들로 20대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신모래 작가의 이스트쿤스트-신모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모티브가 된 심드렁한 표정의 소년 소녀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기존 신모래 작가의 작품 속에 자주 등장하는 아트웍들을 활용해 위트 있고 앙증맞게 구성했습니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질리써머백을 출시합니다. 질리써머백은 톡톡 튀는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멋을 추구하는 10대 후반~20대 초반의 여성 고객들이 주요 타깃으이라고 하네요. 브랜드 명 질바이에서 탄생한 질리라는 캐릭터를 제품 기획과 스토리텔링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질리써머백과 함께 이번 시즌 소개되는 제품들은 원, 삼각형, 사각형, 마름모 등의 다양한 도형 형태에 화려한 색감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시켜 젊은 세대의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감각을 담는다고 합니다.



미즈노스포츠가 핫서머 래쉬가드를 출시했습니다. 핫서머 래쉬가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뛰어난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고 하는데요. 미즈노 수영복에 사용되는 전용 소재를 래쉬가드에 사용해 장시간 바다, 수영장 활동 시에도 형태와 탄성이 유지되며 조밀하고 빽빽하게 구성된 원단구조로 착용시 비침 방지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가는 원사를 합쳐서 만든 멀티필라멘트 나일론사의 사용으로 부드럽고 기분 좋은 터치감을 제공하며 썬크림과 태닝용 오일에도 쉽게 오염되지 않아 관리와 세탁도 용이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