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돌아온 제시카가 V앱을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제시카는 20일~22일 정오, 네이버 V앱을 통해 타이틀곡 'Fly'와 수록곡 'Love Me The Same', 'Dear Diary'의 라이브 무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17일 공개된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는 타이틀곡 'Fly'로 국내 8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 및 상위권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Fly’는 반복되는 피아노 리프를 배경으로 '꿈을 꾸고 간절히 원한다면 무엇이든지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You Can Fly'라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밝은 분위기, 여기에 제시카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가 더해져 매력적인 곡을 완성했다. 또 미국 힙합 거장 ‘Fabolous(패볼러스)’의 피쳐링 조합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18일 뮤직비디오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수록곡 ‘Love Me The Same’은 제시카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타이틀 곡이 아님에도 뮤직비디오를 따로 제작할 만큼 수록된 노래 중 가장 가장 애착을 가지는 곡이다. 또 ‘Dear Diary’는 현재의 감정을 일기장에 써 내려가듯 담담하게 하루를 고백하는 가사와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제시카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로 2AM·라디·서인국 등 유수 아티스트의 곡을 프로듀싱한 디어(D.EAR)가 참여한 힐링 감성곡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공개되는 라이브 무대는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의 무대를 국내 팬들은 물론 전세계 팬들이 동시에 함께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하게 됐다.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무대인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팬사인회와 6월 1일 개최되는 국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