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대표 커티스 장)이 지난 4월 공개한 라이프플래너 브랜드 영상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한 달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통합 조회수 340만 회를 넘어서며,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푸르덴셜생명이 자사의 소속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의 직업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라이프플래너가 단순히 보험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생명보험을 통해 고객들이 재정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는 측면에서 ‘Hero’와 닮았다는 데 착안했습니다.
최규상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들은 고객의 동반자로서 고객에게 합당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정의 꿈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는 측면에서 우리 가까이에 있는 히어로"라며 "푸르덴셜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퀄리티 높은 라이프플래너 육성에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