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갖춘 '서산 예천 SK뷰' 잔여 조합원 모집

입력 2016-05-18 16:54


충남 서산 예천동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서산 예천 SK뷰'가 잔여 조합원을 모집한다.

서산시 예천동 480-1번지 일원에 공급될 예정으로 지하1층, 지상 25층 9개동 총 848세대 규모, 전용면적 64㎡, 74㎡, 84㎡ A/B, 99㎡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700만원대부터다.

서산 예천 SK뷰는 국내 굴지의 건설사인 SK건설이 시공 예정사로 참여한다는 소식과 함께 토지매입이 100% 완료된 장점 덕분에 수요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특히,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은 수요자들의 호응을 이끌기에 충분하다. 셔틀버스를 타는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맘스 휴게공간'을 비롯해 실내 휘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샤워실, 탈의실 등이 갖춘 헬스존, 독서실과 작은 도서관, 세미나실 등의 스터디존, 이밖에 멀티룸, 키즈플레이룸, 경로당,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 친척, 지인 방문시 편안하게 이용 가능한 게스트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해로, 고운로, 서령로, 충의로, 중앙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 각종 도로를 이용하기 편하고 29번, 32번 국도를 통해 대산항, 태안, 당진 등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서산 일반산업단지, 서산테크노밸리, 대산산업단지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 예천사거리부근에는 서산 곳곳을 이동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양호하다.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가 신설되며 예천초, 예천중 등이 도보 1~2분,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등이 위치한다.

주변 생활환경으로는 도보 5분 거리의 롯데마트, 서산동부시장, 시립도서관, 종합운동장, 문화회관, 서산시청, 교육지원청, 대전지방법원, 대전지방검찰청 등 다양한 시설들이 근접해 편의시설부터 쇼핑, 문화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울음산공원, 부춘산, 성암서원, 봉화산 등을 품은 친환경대단지로서 단지인근에는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하여 산책로, 체육시설, 야외조각작품 전시장 등과 연계한 품격있는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주택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조합원 가입 조건은 충남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5㎡이하 소형주택 1채 보유자일 경우 가능하다. 중도금 전액무이자를 실시한다. 오는 2019년 상반기에 입주할 예정이다.

'서산 예천 SK뷰' 지역주택조합은 하나자산신탁에서 모든 자금을 관리한다. 주택홍보관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696-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