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대표 이성균)가 일명 '고준희 선글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디베로(VEDI VERO)'가 자사 온라인쇼핑몰인 '일화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베디베로는 세원I.T.C의 유럽스타일 아이웨어 브랜드로, 커스터마이징 프레임 및 다양한 아세테이트 컬러를 접목시킨 선글라스 디자인으로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트렌드세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배우 고준희가 모델로 선정되며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베디베로 제품은 이탈리아 전문가들이 생산하며, 독일 유명 광학회사인 칼자이스의 최상급 렌즈를 사용한다. '2016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선글라스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동양인의 얼굴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특히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명품 아세테이트 업체인 '마주껠리'에서 베디베로만의 아세테이트만을 제작하고 있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팀장은 "베디베로 선글라스는 독창적이고 대중적인 감성을 모두 반영함과 동시에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일화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몰은 지속적으로 국내외 우수 브랜드와의 제휴를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입점한 바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