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지성, 앙증 애교 발사 ‘여심 사르르’

입력 2016-05-16 07:56


지성의 깜찍한 앙증 애교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 측은 지성의 트레이드마크인 볼풍선부터 잔망미소까지 담긴 앙증애교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속 지성은 똘망똘망 멍뭉이 눈망울을 한 채 양볼에 바람을 불어 넣으며 볼풍선 애교를 발산하고 있다. 볼풍선 애교는 지성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불릴 정도로 지성이 자주하는 애교로 보기만 해도 자동 미소를 짓게 하며 여심을 사르르 녹인다.

그런가 하면 지성의 잔망스러운 미소가 포착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지성은 입꼬리를 한껏 올린 채 새초롬 하면서도 애교 가득한 눈망울로 귀여움을 폭발시키고 있다. 지성의 사랑스러운 미소에서 그가 촬영장에 웃음꽃을 활짝 피우며 활력소 역할을 하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처럼 지성은 신들린 연기력에 이어 깜찍한 애교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다. 지성과 더불어 애교하면 빠질 수 없는 혜리의 깜찍한 애교까지 더해져 딴따라 촬영장은 싱그러운 에너지로 가득하다는 후문. 이에 지성이 이끄는 딴따라 밴드가 펼쳐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더욱 모아진다.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지성 볼풍선 애교 너무 귀엽다”, “진짜 매력이 끝이 없는 배우”, “신석호 캐릭터 너무 좋아요~”, “카리스마에 애교까지 다 갖춘 남자네”, ”웃는 모습 넘나 사랑스럽다”, “연기력에 애교까지 역시 갓지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