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크리스탈에 담긴 빈티지 제품, 김동곤 명인의 전통차 티백 ‘인기’
오는 16일은 ‘성년의 날’이다. 매년 5월 셋째 월요일로 지정된 성년의 날은 만 19세가 되는 청소년(1997년 출생자)을 대상으로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기념일이다.
보통 성년의 날 선물로 꽃과 향수를 준비하는데, 일반적인 선물이 아닌 기억에 남고 상대방을 오래 생각할 수 있는 색다른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 역시 많다. 이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선물로 ‘차(茶)’는 어떨까.
쌍계명차는 우리나라 차의 고향이자 차의 성지로 불리는 경상남도 지리산 화개동에서 10대째 살아온 토박이 김동곤(전통식풍명인 제28호)명인이 전통의 방법 그대로 만든다. 김동곤 명인의 전통제다법으로 만들어진 전통차, 쌍계명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고급 수제녹차, 그리고 젊은층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인기인 블랜딩 빈티지 2종 제품과 최근 출시된 아티스트 사각 티캔 16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김동곤 명인이 만든 신제품(우엉차, 도라지차, 국화차, 감잎차, 발효녹차)에 감각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30티백 5종 제품과 각 식물의 그림이 아름답게 그려진 '큐브 스페셜에디션'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에게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현대백화점, 롯데 백화점, AK 프라자,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료 포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생에 한 번뿐일 성년의 날 선물, 건강까지 생각한 따뜻한 차로 함께 힐링 타임을 즐겨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