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신곡 '걸어'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 '걸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시대성이 모호한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설정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판타지를 선보였다. 특히, 2NE1, 악동뮤지션, 위너, 이홍기,김범수 등의 뮤직비디오에서 빼어난 영상미와 유니크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았던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중국 최고 예능 기대작 '개세음웅(THE REMIX)' 출연을 확정지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6월 첫 방송 예정인 강소 위성TV의 EDM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세음웅(THE REMIX)'은 스타 멘토, 멘티들이 나서 리믹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멘토에는 싸이, 하린, 왕리홍, 봉황전기 등이 확정됐고, 몬스타엑스, 아이콘, SNH48 등이 멘티로 출연한다. 한중 최고의 스타들이 함께하는 만큼 국내외의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의 발매하며, 같은 날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 (구 :악스코리아)에서 미디어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