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팩토리가 오는 12일(목)부터 29일(일)까지 18일 동안 전국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2013년 매장 화재 후 이들의 노고와 희생을 감사하는 의미에서 시작된 행사로서 모든 유통마진 및 경비를 제외한 순수 생산원가에 준하게 판매하는 사회공헌적인 행사이다.
금번 특별할인 행사는 벌써 5회차를 맞이하였으며, 해마다 꾸준히 진행된 행사는 누적기준 80,000명에 이르는 공무원이 참여하여 혜택을 받았을 정도로 각광 받고 있으며,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국내 대다수의 공무원이 혜택을 누린 성공적인 행사이다.
대상은 전국의 모든 소방 공무원, 교육생, 권익협회 소속까지 포함되며 오렌지팩토리 전국직영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입점매장 제외)
해당 사회공헌 담당자는 "이 행사는 '모든 사람들이 부담 없이 최고의 가치를 누리게 한다'는 경영철학의 연장선에 있는 사회공헌행사이다. 사회의 안전과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데 희생을 아끼지 않는 이들의 가치 있는 삶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 할 때마다 오히려 많은 감사와 응원메시지를 받으며 보람과 힘을 얻는다. 화재라는 부정적인 사건을 통해 시작됐지만 혹한의 추위 속에 화재현장에서 몸바쳐 희생하는 모습을 보고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싶었고 화재로 인한 회사의 손실을 걱정하기보다 어떻게 하면 그날의 희생과 노고를 갚을 수 있을까 고민하는 가운데 태어난 뜻 깊은 행사이기에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더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희생과 노고를 응원하며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소방히어로' 페이스북그룹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