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를 머금은 성년의 날 선물 '소녀에서 숙녀로'

입력 2016-05-12 13:52
풋풋한 소녀가 아름다운 숙녀로 거듭나는 성년의 날이 코앞이다. 꽃과 향수 없이도 향기로운 그에게 줄 성년의 날 선물이 고민이라면 그와 어울리는 컬러를 아는 것이 우선이다. 그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찾아내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보일 것이다.

▲달콤한 로즈향



장미향처럼 달콤한 그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핑크다. 페미닌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지닌 핑크는 여성미를 부각해주는 아이템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다. 그 중 하늘거리는 플리츠 원피스나 발레를 연상시키는 플랫 슈즈는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일등 아이템이다. 또 올해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색의 선글라스가 다양하게 출시되었으니 참고해도 좋다. 만약 주얼리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핑크빛이 감도는 플라워 쉐잎의 귀걸이나 목걸이를 준비해두면 시들지않는 당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상큼한 블루



과일처럼 싱그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그에겐 블루 컬러의 아이템이 제격이다. 긍정적인 기운과 생동감이 넘치는 블루 컬러는 반짝 반짝 빛나는 스무살의 그에게 안성맞춤이다. 스타일링에 에지를 더할 가방, 선글라스, 슈즈, 시계와 같은 액세서리는 파스텔 톤 혹은 에메랄드 같은 유니크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활용도 높은 옷을 선물할 계획이라면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명도 높은 블루가 제격이다.(사진=레페토, 필그림, 폴스미스. 카린)